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해비치호텔 (스압)


뭐지 kbs 김국진이랑 막이윤석이랑 이경규 나오는거...?

무튼 거기에 오늘
제주도 나왔길래

제주도 생각에 갑자기
반년 밀린 포스팅 ㄱ ㄱ 헤헤


여긴 제주 해비치 호텔
 


호텔 라운지에 있는
BAR 99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 
숨짐..



이건 무알콜 칵테일인데
뭔지 모르겠 ㅠ ㅠㅋ



첫날 제주도 여행하고
라운지에서 맥주마시고
짐풀러 방올라온..



건데 

너무 신난나머지

오바해서 
맥주 2잔 포풍 드링킹해서
개만취 ㅠ ㅠ

개만취 샷..
▼ 



심지어 토함;;
술먹고 토해본거
첨임...ㅋㅋㅋㅋㅋㅋ

무튼 시간아까워서
토하니깐 조금 정신이 들길래
바람쐬러

호텔 완전 바로 앞에있는 바닷가로 나옴 
헤헿


다시 호텔구경
라운지에 자동차 전시같은것도해놓음

해비치가 현대계열로 아는데
그래서 해논듯 현대 자동차



밤되서 저녁먹고하니깐
정신이 좀 들길래 
야간 수영 강행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 모두 그냥 사용 가능함
나는 근데 수영복 안챙겨왔어서

호텔 1층에 파는곳 있길래
바로 샀음

산게 이거긔 ㅋ 



주영장 은

실내 / 실외 두곳 있는고

쉬는곳은 

단체 이용객 쉴수 있는 유료 침대


무료 선비치체어


무료 해먹


유료 침대 이거까지 있음 ㅋ 


조그만
온천도 있는데
짱 좋음...

아 진짜 피로 랄것도 없지만ㅇ
완전 해소됨



그리고 올라와서 잠 첫날 끝




둘쨋날 
 

 
호텔 아침부페 ㄱㄱ


그리고 제주도 여행 둘쨋날 끝





셋쨋날


자고 바로 일어난 몰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헤헿  무튼

호텔바로 앞에 해안도로 있는데
거기서 자전거 탈수 있게
자전거를 대여해줌

자전거 종류랑 크기에 따라서  
비용이 드는데... 비용은 기억이.....^^ㅋ
 








갠적으로
진짜 제주도 해안도로
자전거로 타는거
완전 짱추천


타고와서
또 수영할라거

수영복 대여함

수영복 대여비는 따로 없었던것 같다
 

이게 대여해주는
수영복
 



그리고 아침은
늦잠자서
혼자서
라운지 빵집? 까페? 감


 


바나나 타르트

맛있었음
진짜 바나나가 생으로
안에 들어있음 


그리고
호텔 방에서 보이던 풍경


끝ㅋ



내가 왜 제주도 제주도노래를 부르는지..
너무 호화여행해주셔서...

잊을수가 없네..
사진을 또봐도 설레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도  (1) 2012.01.14
외도 들어가는 길  (1) 2012.01.13
달아공원  (0) 2012.01.13
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 (미륵산 케이블카)  (0) 2012.01.12
진주성  (3) 2012.01.12